산 행/경상도

울산 울주 간월산-신불산-영축산(2022.05.01.일요일)

제천늘보 2022. 5. 2. 16:01

산행 코스 :

배내고개 휴게소 - 배내봉 - 간월산 - 간월재 -

신불산 - 신불재 - 영축산 - 취서산장 - 지내마을

 

영남 알프스 9봉중에 간월산.신불산.영축산을

어제 일요일에 종주 산행을 했네요.

 

걸어보니 힘들지만 조망이 너무 좋네요. 

 

사진으로 보면 평지길을 걷는것 같이 보여도

실지로는 경사도 있고 거리가 멀어서 힘이 듭니다.


오르락 내리락하며 세개의 산을 처음부터
다시 산행을 한다고 보면 정답이네요.

 

나머지 4개의 산은 산불방지 기간이 끝나면

아무때나 가서 인증하고 오렵니다.

 

 

 

재약산과 천황산,능동산이 보입니다
운문산과 가지산, 쌀바위가 보입니다
가야할 간월산과 신불산이 보입니다
뒤로 운문산,가지산,쌀바위가 보입니다
가야할 간월산과 신불산
가야할 간월산
걸어온 능선. 운문산 가지산,배내봉이 보입니다
재약산과 천황산이 보입니다
앞으로 가야할 간월산과 신불산이 보입니다
간월산 자연휴양림 방향
천길바위와 간월산 자연휴양림
걸어온 능선. 배내봉이 보입니다
재약산과 천황산, 얼음골 케이블카 상부정류장이 보입니다
걸어온 능선길. 운문산,가지산,쌀바위, 배내봉이 보입니다
간월재와 신불산이 보입니다
간월재 휴게소

 

운문산,가지산,쌀바위.배내봉. 간월산, 간월재 휴게소가 한눈에 조망이 됩니다
영축산과 함박등 능선이 보입니다
신불산 정상이 보이네요
설앵초
내려온 길. 신불산 정상이 보입니다
신불재와 영축산이 보입니다
영축산 오르는 계단
신불산과 신불재
영축산과 함박등이 보입니다
걸어온 길. 신불산과 신불재
걸어온 길. 신불산이 보입니다
처녀치마
취서 산장
여기서 자동차 있는 방향으로 가야 지산마을로 내려갑니다
날머리 입구. 계속 직진으로 내려오니 지내마을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