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늘보가 왕초보일때 배드민턴 치는 모습

제천늘보 2017. 1. 18. 14:25

늘보가 왕초보일때 배드민턴을 어설프게 치는 모습입니다.

지금은 자세는 제대로 하는데도 어깨가 아프네요.

아직은 시작한지가 얼마 안된 초보라서
늘보만 어깨가 아픈줄 알았는데.
왕 고수님들도 다들 아프시다고 하네요.

어깨. 팔꿈치, 무릎관절, 발목관절, 종아리 근육 파열등등..
배드민턴이 생각보다 부상 위험이 많은 운동이네요.

배드민턴은 50살 넘어서 하는거는 무리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여 배드민턴을 앞으로는 강도가 약하게 하려고 합니다.

체육관에 나가는 횟수도 줄이고,
게임도 3게임 이상은 안하려고 마음 먹었네요.

대신 다른 운동을 알아봐야 겠네요.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이 겸비되는 운동이 뭐가 있는지
고민하고 있네요.